목포를 돌며

가을애 콘서트<목포예술제>

백산(栢山) 2009. 10. 19. 02:24

 

가을愛 콘서트.

 

제49회 목포예술제 행사 기간 중에 <노적봉예술공원>에서 10월 18일 목포예술인 페스티벌이 각 예술협회 별로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열렸다.
페스티벌 행사 중 <목포 연예 예술인협회>에서는 오후 8시부터 <가을愛 콘서트>를 개최했는데, 밤이 되자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과 관람객이 성황을 이루었다.


국내에서는 이 행사를 관람하기 위해 일부러 경북 문경에서까지 오신 관람객이 계셨으며 국외로는 미국에서 오신 일행들도 참석하여 깊어 가는 가을밤을 함께 하며 고국의 정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하는 마당이 되었다.


이날 정종득 목포시장님을 비롯하여 각계 인사분들도 자리를 함께 하여 시민과 함께 <가을愛 콘서트>를 더욱 빛나게 해주었으며, 본 행사의 사회자는 前 목포 문화방송 아나운서 윤경화 님이 매끄럽고 재치 있는 말솜씨로 관중과 호흡이 너무 잘 맞아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시키었다.

 

 

정종득 목포 시장님의 인사말씀.

 

 

 

                                                                     사회자 윤경화 님(전 목포 문화방송 아나운서)

 

 

무용팀.

 

 

사회자 윤경화 님.

 

 

합창팀.

 

 

사회자와 합창팀.

 

 

행사 출연자 전원 단체 사진.

 

<가을愛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전원이 무대인사를 하기 위해 이날 행사에 출연한 예술인들이 한자리에 섰다.

좌로부터 합창팀 4명, 최대한, 신영희, 채은주, 차현우, 사회자,  이수인, 민수연, 홍련화, 민복례, 김순이, 무용팀 3명.

 

*출연자 이름이 잘못 기재되었을 경우 알려주시면 바로 잡겠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장면이 연출되었으나 연예예술인들의 활동 상황은 동영상으로 대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