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건강 검진 완료

백산(栢山) 2010. 7. 14. 14:13

 

 

지난 7월 2일, 건강검진을 받으러 동네 의원을 찾았다가 종합병원에서 받으라 하여 오늘은 큰 맘? 묵고

집에서 그리 멀지 않는 종합병원에 들려 건강검진을 받았다.

 

오전 8시 30분경 병원에 도착하여 건강검진센타에 접수를 하려하니 웬걸 무슨 사람이 요로케 많냐???

접수를 하고 내 차례까지 지달릴라믄 아조 허벌나게 지달려야 할 것 같다.

 

엊지녁 밥 한 술 묵고 물도 묵지 말아야 허기에 속이 탱탱비어서 허기가 진다.

접수를 하니 설문지를 나누어 주며, 이걸 읽어보고 체크해 오란다.

 

글씨가 짤짤해서 읽어보는데, 쪼깨 옹삭했으나 그런대로...

그런데 간호사인지 도우미인지 한 아가씨가 나타나 도와주어 설문조사를 아주 편하고 쉽게 할 수 있었다.

아가씨 고마워...담에 존디로 시집가소잉... ^^

 

그 후, 기초검사로 신장(키재기) 혈압, 난청검사, 시력검사, 채혈, 채변. 그리고, 얼마동안 기다리다

오늘의 하일라이트 위내시경 검사실로 들어갔다.

 

수면 내시경을 하겠느냐고 하기에 일반 내시경으로 해달고 했더니...<수면 내시경의 경우 개인 부담 있음>

"좀 힘들텐데요."

"아니 괜찮아 전에도 해보았거든..."

 

내시경 검사도 무난히 마치고, 한참을 기다려 종합검사 소견을 들어보니 오장도 내장도 별 문제가 없단다. 

동행했던 아내가 그 말을 듣고 다행이다 라는 표정이다. ^^

 

집에 돌아오니 낮 12시가 지났으니 동행한 아내도 식전 80리라서 시장했을 것이다.

 

그작저작 밥 한 술 뜨고 집을 나서 사무실에 나와 컴타 앞에 앉아서... ^^

 

근디, 시방 이 글을 믖헌다고 올릴라고 허끄나...???

 

아~ 이 글을 보시고 건강검진 받으실 분들 언능, 싸게, 속히, 건강검진 받으시라는 뜻에서... ㅎㅎㅎ.

 

그란디, 시방 맥아리가 한나도 없어서...블로그 마실하기에는 쪼깨... ^^

'자유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개설 1주년  (0) 2010.07.20
디지털 박스를 설치하세요!  (0) 2010.07.15
스크랩에 대하여 한 말씀...  (0) 2010.07.13
제비 가족  (0) 2010.07.05
동영상 교체로 인한 삭제에 대하여  (0) 2010.06.28